▲사진: ‘하당지구 중흥S-클래스 센텀뷰’ 제공
▲사진: ‘하당지구 중흥S-클래스 센텀뷰’ 제공

‘하당지구 중흥-S클래스 센텀뷰’가 오는 9월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단지 내 상업시설을 이달 중 분양한다고 밝혔다.

‘하당지구 중흥S-클래스 센텀뷰’ 목포시 상동 일원에 지하 5층~지상 49층, 640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오는 9월부터 입주가 시작될 예정이다. 상업시설은 1층~3층에 스트리트형 쇼핑몰로 조성되며, 주차장과 바로 통하고 3층까지 에스컬레이터를 연결해 이용객의 이동 편의성을 높였다.

또 상업시설의 용도에 따라 최적화된 다양한 평형을 갖추고 높은 층고로 개방감을 확보한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특히 해당 단지는 목포시는 물론 호남의 최 고층 건축물이 될 예정으로 단지 내 고정수요를 독점할 수 있으며, 가시성이 우수한 2면 개방형 코너에 위치해 유동인구 집객에 유리한 입지를 갖추고 있다.

단지 가까이에는 34개의 아파트 단지 14,000여 세대가 밀집되어 있으며 메가박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 상권과 목포IC, SRT·KTX목포역, 종합버스터미널, 목포항 등 우수한 교통망으로 접근성이 우수하다.

‘하당지구 중흥S-클래스 센텀뷰’ 관계자는 “상업시설은 수요층의 니즈에 맞는 편의점, 학원, 병원, 식당, 피트니스 등 다양한 업종이 들어설 수 있는 차별화된 MD구성을 선보일 계획이다”면서 “호남 최고층의 랜드마크로 조성되고 합리적인 분양가로 제공해 홍보관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입점은 오는 2022년 9월 예정이며, 분양홍보관은 전라남도 목포시 백년대로, 스타시티빌딩 6층에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