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사진 제공 = 2022 캠피크페어in부산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캠핑의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22 캠피크페어in부산’ 캠핑&레포츠박람회가 8월 19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돼 21일까지 사흘간 진행한다.

㈜이에스기획이 주최하고 500여 개 캠핑 및 레포츠 관련 업체가 참가하는 이번 박람회는 캠핑용품 및 차박용품을 비롯해 피크닉용품, 감성캠핑소품, 캠핑먹거리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인다.

주요 전시 품목은 ▲텐트, 취사·취침용품, 조명기구, 캠핑퍼니처 등의 캠핑·차박용품 ▲피크닉매트, 바스켓, 런치플레이트, 팝업텐트 등의 피크닉용품 ▲블랑킷, 스트링라이트, 캔들, 디자인소품 등의 감성소품 ▲캠핑카, 카라반, 트레일러, SUV 등의 레저차량 ▲핑거푸드, 디저트, 간식 등의 캠핑먹거리 ▲캠핑장 및 글램핑장 ▲다이빙 이큅먼트, 수중 디지털 장비, 해양스포츠 장비 및 서비스, 낚시용품 등이다.

특히 제드코리아, 알마센인앤아웃, 브루클린웍스, 캠핑고래 등을 포함해 국내외 유수 업체의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상품과 더불어 밀리터리, 우드선반, 캠들리, 파라솔, 전구갓, 테이블보 등의 특색 있는 용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관계자는 “2022 캠피크페어in부산 캠핑&레포츠박람회는 전 세계 다양한 캠핑 및 레포츠 관련 업체가 참가하여 한해의 트렌드를 소개하고 신제품을 선보이는 등 캠핑과 레포츠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특히 최근 자연 속에서 휴식을 즐기고자 캠핑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번 박람회는 캠퍼들과 레포츠를 즐기는 이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2월 수원박람회 및 이번 부산박람회에 이어 올해 12월에는 대구 엑스코에서 캠핑박람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캠핑에 필요한 모든 것. 캠핑의 트랜드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곳’이라는 박람회 슬로건에 부합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