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레드플래닛
사진제공= 레드플래닛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핸드메이드 쇼파 전문 브랜드 레드플래닛 하남점은 홈캉스를 즐기게 될 7월 휴가 시즌 한 달 동안 패브릭 쇼파에 대해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전을 통해 코너형 쇼파, 모듈 쇼파, 스윙 쇼파 등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쇼파들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레드플래닛은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 공간의 가치와 조화를 생각하고 일상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공간에 머무는 행복을 위한 소파를 제작하는 브랜드로 즐거운 프리미엄 공간을 선사한다.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코너형 쇼파는 모두 OEM 방식이 아닌 100% 핸드메이드 국내 제작되며 폴란드, 터키, 독일 등 전 세계 각지에서 공수한 프리미엄 내장재만을 사용한다.

아쿠아텍스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등 다양한 라인업의 할인 상품들을 전시 중이며, 패브릭 소파와 함께 6인용 세라믹 식탁을 구매 시 30% 할인 혜택도 함께 적용된다.

게다가 숍인숍 더슬립 하남점에서 템퍼, 씰리, 밀리 등 수입 침대 매트리스와 함께 원목 침대 프레임, 호텔식 프레임 등 침실 가구도 함께 전시 중이다. 이번 할인전 기간 동안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원목 침대 프레임을 동시 구매 시 약 7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기프트도 함께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