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성심건업(대표 최원규)이 6월 29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에서 ‘친환경목재주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혁신인물 브랜드 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대한민국을 빛낼 혁신 인물, 기업, 기관, 브랜드를 발굴하여 국내외에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한국전력거래소,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공공주택지구 전국연대 대책협의회, 사천시설관리공단, ㈜효벤트, 피닉스 스튜디오, ㈜에코피온, ㈜성심건업 등 총 52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로 진행되었다.

㈜성심건업은 17년간 발전해온 기술과 독창성, 사용성, 디자인을 갖추고 ‘가장 아름답게, 가장 튼튼하게, 가장 저렴하게’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자연과 환경, 우리가 사는 공간을 생각한 친환경적인 목조주택을 짓는 업체다.

최원규 대표는 “무엇보다 친환경적인 집을 지으려고 노력한다.”며 “나무를 소재로 우리 가족이 살 집을 짓는다는 마음으로 언제나 고객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