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김성주가구갤러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김포가구단지 내 할인매장인 '김성주가구갤러리'에서 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성주가구갤러리는 500평 규모의 넓은 전시장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내부에는 테이블, 식탁, 쇼파, 침대 등 다양한 종류의 가구가 전시되어 있다. 특히 여러 브랜드 가구를 전시하고 있어 전시장 내에서 원하는 가구를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제작한 원목가구를 전문적으로 판매 중이며, 흙침대, 돌침대 등 다양한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가구를 종류별로 취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입주가구, 공동구매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가구 구매 시 커스텀 맞춤 제작도 가능하다. 자체적으로 주문을 받은 후 가구를 제작하기도 하므로 원하는 사이즈, 디자인, 색상 등을 선택하여 가구를 제작할 수 있다.

관계자는 “본 매장에서는 공장 직영 판매 시스템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판매하며 할인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고객이 직접 디자인한 가구를 제작하고 있어 많은 분이 방문하고 있다”라며, “매장에 방문하면 가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고 인테리어에 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본 매장에서는 서인천가구단지, 강화가구단지 등 가구 단지가 많아진 상황에서 경쟁력을 갖추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