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279, 일산·파주운정 매장 동시 7월 정기 할인전
상태바
소파279, 일산·파주운정 매장 동시 7월 정기 할인전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2.07.01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정품 템퍼 매트리스를 모델별로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보고 비교할 수 있는 소파279 파주운정점과 일산가구단지점에서 7월 정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하루의 컨디션이 좌우될 만큼 잠은 우리 일상에서 아주 큰 부분을 차지한다. 면역력과도 크게 연관되어 있으며 따뜻하고 포근한 수면 환경에서 충분한 숙면을 취하지 못했을 때 건강에 적신호를 켜지게 되는 것을 모르는 이가 있을까.

그러나 아무리 충분한 수면을 취했다고 하더라도 목이나 허리에 뻐근함과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도 상당수다. 이 경우 가장 큰 원인으로 손 꼽히는 것이 바로 침대 매트리스다.

관계자는 "소파279는 템퍼 정품만 취급하는 공식판매점으로 매장 내 상주중인 전문 상담 직원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 라이프스타일, 체형, 예산 등에 맞춰 최적의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정품 템퍼매트리스는 품질 보증이 되지 않는 미국 수입 병행 제품인 템퍼 페딕과 비교해 75% 두꺼운 템퍼 층으로 제작되어 더욱 편안한 수면이 가능하며 품질 보증이 약 10년 이상 제공되므로 문제가 생기면 즉시 해결할 수 있다"며 "덴마크 공장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정품 템퍼매트리스는 까다로운 공정을 거쳤으며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제품만을 엄선했기에 품질과 안정성까지 보장한다"고 강조했다.

이지민 기자   medianews7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