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고색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투시도(사진제공=금호건설)
수원 고색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투시도(사진제공=금호건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원 고색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2단지’가 공급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색2지구 B1-1블록과 B1-2블록 일대에 들어서는 ‘수원 고색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는 지하 2층~지상 15층으로, 1단지 8개 동 전용면적 84㎡ 513실, 2단지 4개 동 전용면적 84㎡ 293실 등 총 806실로 구성된다.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롯데몰(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AK플라자, CGV, KCC몰 등 대형 편의시설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사업지 바로 옆에는 권선구청, 권선구보건소, 수원서부경찰서 등의 공공기관이 있는 권선행정타운이 형성되어 있다. 또한, 고색초, 고색중, 고색고교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수원 고색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 분양관계자는 “군공항이 이전하면 그 동안 고도제한구역 등으로 인해 사업성확보가 어려웠던 수원 고색역 일대가 지역생활권의 거점으로 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며 “최근 이 같은 기대감에 1단지 오피스텔 513실의 분양 완료가 임박했으며, 분양예정인 2단지와 상업시설 분양에 대한 문의와 관심 역시 뜨겁다”고 말했다.

한편, 수원 고색 금호 리첸시아 퍼스티지는 수인분당선 고색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수원역 이용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