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 포레스트 스위첸’ 공급나서
상태바
대구 ‘수성 포레스트 스위첸’ 공급나서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2.07.05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위치한 ‘수성 포레스트 스위첸’이 공급 소식을 전했다.

‘수성 포레스트 스위첸’은 지하 7층~지상15층, 17개동 전용면적 74~206㎡ 아파트 755가구로 구성된다.

‘수성 포레스트 스위첸’은 수성못, 법이산, 앞산 등 산과 물 푸른숲의 전망을 품은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차량을 통해 신천대로를 이용하면 수성구 중심부로 접근이 용이하여 생활권은 수성구 중심에 두고, 수성구에서는 희소한 에코라이프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인근에는 다수의 새 아파트가 조성중에 있으며, 기공급단지와 사업추진 예정단지를 포함해 약7,000여 세대의 미니신도시로 조성될 예정이다. 최근 대구외곽4차순환도로가 완전 개통되어 대구시 및 광역 지역의 접근성이 개선되었으며, ‘수성 남부선’ 지상철이 추진중에 있다.

단지는 남향위주의 단지배치와 사선형 동간 배치를 통해 동간 간섭을 최소화하였고, 단지 내 곳곳에는 10개소에 달하는 프라이빗 가드닝과 테마형 놀이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 클럽, 골프 클럽 등의 운동 시설을 비롯해, 도서관, 경로당, 키즈클럽, 스위첸 스테이션(라운지) 등이 들어서, 외부 외출 없이도 단지 내에서 다양한 여가 활동이 가능하도록 했다"고 전했다.

이지민 기자   medianews7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