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주)키즈여행의 키즈풀빌라 브랜드 빵빵키즈풀빌라가 안산시 대부동동에 3호점을 신축 오픈했다.

빵빵키즈풀빌라 3호점은 전 객실에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온수풀과 키즈 놀이터가 완비되어 있으며 야외 놀이터와 야외 수영장 역시 준비됐다.

실내 온수풀에서의 프라이빗한 물놀이와 탁 트인 하늘과 햇살을 즐기는 야외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객실 내에 실내 바비큐 시설이 완비되어 있으며 하루 전 예약을 통해 소고기, 돼지고기 바비큐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전 객실에 4인분의 아이 간식과 무료 조식이 제공되어 먹을거리를 준비해 오는 번거로움이 없는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빵빵키즈풀빌라 3호점은 방문객들이 마음놓고 편안하게 객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전 객실에 공기청정기와 제습기, 세스코 공기살균기 설치를 완료 하였으며, 그밖에도 최신식 가전과 실내 키즈 놀이시설, 키즈 식기와 목욕용품까지 빠짐없이 준비해 방문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빵빵키즈풀빌라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 부모님에게는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고자 안전한 먹거리와 다양한 키즈시설을 준비했다”며,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함께 성장해가는 빵빵키즈풀빌라 3호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