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강원도 동해시에 아카이브대진풀빌라가 최근 신축 오픈했다.

아카이브대진은 전 객실에서 파노라마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프라이빗 풀빌라로, 35평형의 단층 객실과 70평형의 복층 객실로 이루어져 있어 친구와 연인간의 오붓한 여행부터 넓은 공간이 필요한 가족단위 여행까지 자유로운 객실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객실마다 개별 온수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어 다른 사람의 시선을 신경 쓸 필요 없이 편안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복층 객실의 수영장은 야외 테이블과 선배드가 준비되어 있는 루프탑에 함께 위치해 있어 마치 해외여행을 하는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모든 객실이 감성을 자극하는 미드센추리 스타일의 가구를 이용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 어느 공간을 배경으로 하든 상관없이 한 컷의 ‘인생샷’을 얻을 수 있다.

아카이브대진 관계자는 “넓은 공간에 곡선의 형태를 이루는 가구를 이용한 부드러우면서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통해 숙소에 머무는 시간이 힐링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설명하며, “이밖에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최고급 시설과 호텔식 침구, 어메니티를 준비했으니 올 여름 아카이브대진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