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아모스아인스 가구
사진제공= ㈜아모스아인스 가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아모스아인스 가구는 그간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을 느끼는 설치 비용을 핫데스킹 모션 데스크 구매 시 별도의 비용 없이 무료 설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런칭 기념 무료 시공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아모스아인스 가구는 대표적인 국내 가구 제조사들 중 하나로 전국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 6,000개 처에 사무가구를 납품하고 지난 5월, 수여받은 대통령상인 산업포장 외에도 다양한 표창들을 수여받은 바 있다.

이번 핫데스킹 브랜드를 통한 4가지 제품을 선보이며 모션 데스크를 중점적으로 판매를 진행중이다.

관계자는 "㈜아모스아인스 가구들은 코리아 뉴 라이프스타일 어워드 등 다 수의 수상을 통하여 디자인과 컬러의 우수성을 입증했으며, 유해 물질 걱정 없는 친환경 자재 E0 등급을 사용한다. 허먼밀러나 스틸 케이스에 납품하는 제조사의 듀얼 모터를 사용하여 160kg까지 무게 하중을 견딜 수 있고, 10만 회의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에 대한 견고함과 48데시벨 이하의 조용하고 부드러운 구동력은 물론, 사용자의 체형에 맞춰 높이 설정 및 저장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을 바탕으로 타사 대비 2~4년이 긴 5년의 A/S 기간을 통하여 품질에 대한 자신감도 보였다.

한편, 아모스아인스는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SNS 및 다양한 매체뿐만 아닌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 및 쿠팡, 위메프 등을 통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꾸준히 기획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