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석정한신더휴
사진제공 = 석정한신더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인천 미추홀구 숭의동 일원에 들어서는 석정 한신더휴 아파트가 오는 8월 일반분양 151세대를 대상으로 청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반분양 151세대 및 조합 34세대, 행복주택 108세대 등 총 293세대로 조성되는 석정 한신더휴는 지하 3층~지상 20층 4개동 규모로 이뤄진다.

1호선 도원역 7분 거리, 제물포역 도보 10분 거리의 더블 역세권이라는 프리미엄을 갖추고 있다.

교통 입지도 우수한데, 자가용을 이용할 경우 경인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로 빠르게 접근할 수 있어 수도권 및 서울까지 쉽게 이동 가능하며, 이외에도 인근에 초, 중, 고, 대학교까지 위치한 교육 여건을 갖추고 있다.

LH 참여형 가로주택정비사업 단지이며, 가로주택정비사업은 종전의 가로를 유지하고, 기반시설의 추가부담 없이 보다 신속하게 재건축을 진행하는 사업이다.

분양 관계자는 “석정 한신더휴는 다양한 개발 호재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라며 “류현진 야구거리, 인천 축구전용 경기장 개발 프리미엄 그리고 1,705세대 전도관 구역, 3,965세대 금송지구 재개발 등이 예정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추홀 석정 한신더휴는 시스템 에어컨 무상 설치 및 발코니 확장 무상을 제공한다.

이르면 오는 11월 입주할 수 있으며, 이에 앞서 내달 청약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