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동산학을 만들고 교육해온 경록이 2022년 공인중개사 시험 단기완성 프로그램 할인 포인트를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참여는 경록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가능하다. 퀴즈는 ‘우리나라 최초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은?’, ‘우리나라 공인중개사 제도를 최초 제안하고 교육한 곳은?’, ‘따라만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 합격하는 곳은?’으로 총 3개 문항이다.

3개 문항의 정답을 모두 맞히면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프로그램 할인 포인트를 발급받는다. 사용 시 현재 할인 중인 경록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을 추가 할인 가격으로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린다.

경록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은 65년 부동산 교육 업력과 부동산학 대학교수진의 전문성으로 빚어낸 정통 부동산 교육 프로그램이다.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PC와 스마트폰으로 따라 보기만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관계자는 "프로그램이 포함한 전문기획인강은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적으로 학습하며 빠르게 실력을 높일 수 있도록 제작됐고, 시험과목별 교재는 만화로 시험과목별 주요 내용과 용어를 쉽게 설명해 이해도를 높인다. 시험과목별 핵심만 다뤄 학습량이 콤팩트한 것도 장점"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