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B미디어 제공

생활 가전 브랜드 로엘(ROEL)은 여름철을 맞이해 리뉴얼된 듀스핀 무선 물걸레 청소기의 완판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실내 생활의 불청객 고농도 미세먼지는 여름이라고 안심할 수만은 없다. 특히 여름철에는 에어컨의 사용 후 창문을 활짝 열고 환기를 자주 시켜야 하기 때문에 외부에서 먼지가 쉽게 유입된다. 이때 실내 미세먼지 농도를 낮추려면 청소포나 물걸레를 활용한 청소가 필요하다.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청소가 가능한 초경량 무선 물걸레 청소기 로엘(ROEL)의 듀스핀(DU-SPIN) 물걸레 청소기는 0.98kg의 초경량 무게로 코드 없이 원하는 곳 어디서든 힘들이지 않고 청소를 할 수 있다.

듀스핀은 2개의 극세사 패드가 좌우대칭 회전하는 시스템으로 초경량 리튬이온배터리로 설계되어 있으며, 1분에 130회씩 회전하는 2개의 부착판으로 분당 총 260회 좌우대칭으로 흔들림 없이 회전한다.

극세사 패드는 청소 후 간편하게 탈 부착해 세척이 가능한 반영구적 제품으로 청소포를 매번 구매해야 하는 기존 막대 걸레에 비해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듀스핀의 리튬이온배터리는 최대 5시간 사용으로 바닥청소는 물론 가벼운 무게로 건식 창문청소나 먼지 청소가 가능하며, 빠르게 충전 후 장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제품 뒷면에 위치한 배터리 충전커넥터에 어댑터를 꽂아 충전 후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원터치 방식의 2단 조립식 제품으로 중간바를 연결해 높이 조절을 할 수 있어 손이 닿기 힘든 곳까지 구석구석 청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청소기는 별도의 거치대가 필요하기 때문에 집안의 공간을 많이 차지하곤 한다. 하지만 듀스핀은 거치대 없이 셀프 스탠딩이 가능한 제품으로 번거롭게 벽에 기대어 보관하지 않아도 평평한 곳에 놓고 본체 고정부를 맞추어 걸어 주기만 하면 세워서 보관이 가능해 효율성이 높다.

한편, 여름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해 줄 물걸레 청소기 듀스핀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로엘 오픈 마켓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