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서울지회 신경섭 명예회장이 7월 29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에서 ‘여성경제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삼덕회계법인, 한국신지식인협회 김종백 중앙회장, 우리강산생태복원협회, 계피부과의원, 한국컬러인마인드교육협회, 법무법인 인사이트, ㈜동행건설, 현대장미원 등 총 43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로 진행되었다.

신경섭 명예회장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서울지회 최초로 서울시로부터 예산을 받아 여성기업의 해외시장개척, 여성 CEO 비즈니스 플랫폼 구축, 여성 CEO 경제포럼을 등을 진행하여 회원사의 판로개척과 사업역량을 강화시키는데 큰 성과를 거두었다.

아울러 시장접근이 용이하지 않은 중동지역의 인적 네트워크를 통해 여성기업과 함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여 균형 있는 동반성장을 이끌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