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가구몬스터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아산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창고형 가구매장 '가구몬스터'에서 고객 맞춤형 가구를 생산한다고 밝혔다.

가구몬스터는 가구법인 주식회사 디와이에서 운영하는 브랜드로, OEM방식(주문자 방식의 생산)을 도입해 개개인이 직접 디자인한 원목침대, 거실장 외에도 컬러풀한 LPM, HPM 거실장과 화장대 등을 생산하고 있다.

3000평 대지 위에 500평 매장을 운영하므로 내부 매장이 매우 넓어 소비자들이 편안하게 다양한 가구를 둘러볼 수 있으며 원목침대의 경우 고객의 취향에 맞는 헤드와 바닥깔판의 사이즈를 일부 품목에 한해 제작하고 있다.

친환경 기능성 폴란드조야, 아쿠아클린, 이지클린 등 다양한 패브릭 침대를 원하는 사이즈와 원단으로 고객맞춤형 제작이 가능하고 매트리스도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미국 3대 침대 브랜드 코르시카나와 레스토닉 침대 등 여러 수입매트리스도 전시, 판매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리클라이너 소파는 해외 현지공장에서 직접 주문할 수 있다. 델마 소면피가죽, 최고급 이태리가죽과 고급 내장재를 사용해 안락한 사용감을 제공하며, 과학적인 바디 설계를 통하여서 몸을 더 편안하게 해준다. 

창고도 1500평대로 운영해 세라믹식탁과 의자, 원목가구 등을 대량으로 생산하고 있고, 해외공장과의 협업을 통해 디자인하여 안정성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당사의 관리를 통하여 친환경적인 가구가 생산 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본사 물류 기지에 입고되어 구매 당일에도 기다림 없이 설치 배송까지 빠르게 진행된다.

관계자는 “본 매장은 천안, 평택 등 여러 지역에서 많은 소비자가 방문하고 있으며, 명품 쇼파, 가구몬스터에서 직접 생산한 제품, 원가 이하의 전시상품까지 둘러볼 수 있으며, 신혼가구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하고 입주가구 공동구매,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가구들도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소비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소비자 지원팀에서 A/S까지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