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조티스트
사진제공 = 조티스트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애드야옹의 새집증후군 시공 브랜드 조티스트가 출범 14년을 맞이하여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누구에게나 서프라이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조티스트가 진행하는 고객 감사 ‘누구에게나 서프라이즈’이벤트는 10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인천, 파주, 수원 등의 신축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있는 입주예정자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이번에 진행하는 ‘누구에게나 서프라이즈’이벤트는 슬로건에서 볼 수 있듯 입주예정자라면 남녀노소 구분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조티스트를 이용하는 고객이 아니어도 입주청소 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또한 조티스트는 새집증후군 시공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단톡방이나 각종 커뮤니티에 ‘30자 이내의 기대평’을 남겨 주시는 고객에게는 전원 ‘디저트 카페 모바일 상품권(2만원 상당)’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한편 조티스트는 눈에 보이지 않는 유해물질인 포름알데히드, 휘발성유기화합물 등을 제거하는 새집증후군 시공영역을 확장하여 ‘눈에 보이는 공사 잔재분진 케어 서비스’를 추가 제공, 새집증후군시공을 재해석하면서부터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브랜드로 현재 2023년 하반기까지 전국망 구축을 목표로 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