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맞이 사은 이벤트 ‘밀워키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부터 내달 30일(금)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금액별로 사은품을 100% 제공한다. 밀워키는 3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팩아웃 콤팩트 슬림 멀티박스 △M12 충전 선풍기 베어툴 △M18 무선 건습식 진공 청소기 베어툴을 증정한다. 최고 금액인 150만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M12 FUEL 멀티커터 세트를 제공한다.

행사 제품은 밀워키 무선 전동공구를 대상으로 하며, 배터리 및 충전기는 무선 전동공구와 함께 구매한 경우에 한해 이벤트 참가가 가능하다. 수공구, 액세서리, 보관함, 팩아웃, 퍼스널 라이팅, ‘M18 FUEL 듀얼 21인치 자주식 잔디깎이’는 행사 제품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 기간 내 구매한 제품 영수증과 해당 제품의 시리얼 코드를 촬영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요청한 정보와 사진을 입력하면 된다. 응모는 구매 제품 내역이 명시된 단일 영수증으로만 1인 1회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온라인 구매 시 영수증과 주문 상세페이지 화면을 함께 캡쳐하면 된다.

밀워키 관계자는 “이번 여름, 밀워키 전동공구만의 월등한 퍼포먼스를 보다 많은 사람들이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구매를 인증하고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밀워키 썸머 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와 밀워키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