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바디프랜드 광화문 전시장
사진= 바디프랜드 광화문 전시장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의 광화문 전시장과 대구 상인 전시장이 각각 4주년과 7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 광화문 전시장은 141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2018년 오픈 이래 4년 동안 1,500명 누적 고객을 돌파했다.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와 높은 접근성을 자랑하며 광고 모델 팬사인회, 포토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마케팅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 바디프랜드 대구상인 전시장
사진= 바디프랜드 대구상인 전시장

대구상인 전시장은 지난 2015년 대구 지역의 두 번째 전시장으로 오픈해 올해로 7주년을 맞았다. 작년 바디프랜드만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리뉴얼 재오픈 하면서 라클라우드,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편안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바디프랜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광화문 전시장과 대구상인 전시장에서 8월 6일부터 14일까지 9일간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선착순으로 골프공 1줄(3ea) 또는 고급 담요를 받는다.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경우, 제품에 따라 선착순으로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소형 마사지건 ‘미니건’, VIP기프트세트 등 추가 사은품을 받는다.

안마의자에 최대 85만원 혜택도 마련했다. 인기 모델 ‘더팬텀’과 ‘더파라오’,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신제품 ‘팬텀 로보’ 등 제품 4종 구매시 제품별 할인가에 제휴카드 청구할인까지 더해 최대 13%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기존에 바디프랜드를 이용하던 고객이라면 지인에게 소개시 렌탈료 1회차 면제 또는 자사 사은품 중 1개를 랜덤으로 지급받는다. 특히 면제 횟수에 제한이 없어 많은 지인을 소개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태리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는 매트리스와 이지모션 이상 베드를 함께 렌탈시 월 렌탈료 5천원을 할인해주며, 기존 라클라우드 사용 고객이 쓰던 제품을 반납하고 새 제품을 렌탈시 6개월분의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사용하던 안마의자, 척추온열기, 소파 등을 반납하고 새 제품으로 교환시 최대 109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8월 15일까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