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단지공단 전북지역본부가 전북군산스마트그린산단사업의 홍보 관련 ‘스군스군(SGSG) 1기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발대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스군스군(SGSG) 서포터즈는 ‘스마트한 군산! 스타트는 군산국가산업단지!’, ‘스마트한 군산국가산업단지, 완전 내 스타일이군!’이라는 슬로건 아래 만들어진 대학생 서포터즈이다.

이번 대학생 서포터즈는 스마트그린산단 사업 대상지인 ‘군산국가산업단지’의 사업현장과 미래모습을 홍보한다.

대학생의 시각으로 바라본 스마트그린산단 사업의 체험적 정보공유를 통해 사업의 기대효과를 확산하고, 향후 신규사업 발굴의 기초 자료로 활용하는 것이 서포터즈의 목적이다.

군산국가산단 내 사업 수행 대상지 및 지역 혁신기관을 총 2회 방문 후 개인 블로그 & SNS에 5회 포스팅하는 역할을 맡는다.

‘스군스군(SGSG) 서포터즈는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대학생, 군산국가산단 투어 참석이 가능한 자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기한은 오는 18일까지이며, 발대식은 25일로 예정돼 있다. SNS 운영과 활동에 관심이 있고, 콘텐츠 제작 능력이 우수한 자는 선발 시 우대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산업단지공단 전북지역본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8~10월까지 약 2개월이며 투어를 위한 방문 시 교통비를 지급하며, 포스팅 시 원고료와 기념품, 웰컴키트가 지급된다.

사업단은 활동 종료 후 우수 서포터즈를 시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