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케이비윈도우
사진제공= 케이비윈도우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공장직영으로 브랜드사를 운영중인 케이비윈도우는 품질보증 할인이벤트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전체 인테리어 공정 중 가장 큰 비용과 비중을 차지 하는 샷시(창호)공사에서 공장직영을 통한 실용성과 경제성을 고려하여 소비자들의 부담을 완화하겠다는 입장이다.

8월 이벤트의 내용은 본사 직영으로 정품 완성창 시공을 진행하고 유리, 손잡이, 창틀, 부자재, 보강심, 프로파일을 통한 전문가가 직접 시공을 진행함으로써 검증되지 않은 작업자의 A/S 처리까지 한번에 해결하고 사후관리까지 진행 된다.

케이비윈도우 관계자는 "창호(샷시) 공정중 가장 중요한 차음성, 단열성, 수밀성, 기밀성을 요구하는 작업 공정에서 검증되지 않은 작업자가 시공을 진행 할 경우 사후관리 및 A/S가 제대로 되지 않아 피해를 입는 고객들이 점점 늘어날수 밖에 없기 때문에 꼭 본사 직영 시공업체를 선정해야 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품질보증 할인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고객층의 확보와 B2B 업체의 대면 사업구조를 개선하고 직영 시스템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케이비윈도우는 경상남도 양산에 위치한 브랜드 본사가 공장직영으로 부산 창원 지역까지 직접 시공을 진행중이며, 품질보증과 책임시공이 가능하여 불필요한 중간 경비 없이 정품 완성창을 시공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