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자사 전동공구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입할 수 있는 ‘보쉬 프로데이’ 시연회를 확대 진행하고 있다. 그간 사회적 거리두기로 주춤했던 시연 행사를 다시 활성화해 사용자 체험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보쉬 프로데이는 전국의 보쉬 전동공구 사용자 및 소비자에게 기존 제품은 물론 신규 제품을 선보이고, 제품 체험 기회 및 전문가에게 직접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기 위한 행사다. 지난 2012년부터 매달 전국의 보쉬 전동공구 판매 대리점 및 서브 판매점 앞, 공구단지 내 행사 장소 등에 직접 찾아가 진행하고 있다.

이달 시연회에서는 보쉬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하이엔드 바이터보 제품군을 중심으로 진행하며, 현장 구매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보쉬 전동공구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보쉬 줄자를 전원 증정하며 구매 금액 20만원 당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또한 전동공구 전문가에게 관련 문의를 할 수 있으며, 이들의 도움을 받아 보쉬의 디지털 플랫폼인 ‘Pro360’에 제품을 등록하면 제품 보증 기한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올해 말까지 상시 진행되는 니켈 충전 드릴드라이버 보상판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프로데이 시연회를 통해 더욱 수월하게 제품을 구경하고 체험한 뒤 리튬이온 충전공구로 보상 구매할 수 있다.

시연회는 전국의 보쉬 대리점 중 시연회를 신청한 지점에 보쉬 전문가들이 찾아가는 방식으로 개별 진행된다. 이달은 오는 28일까지 매주 주중 부산, 대구, 광주, 전북 전주시, 경북 상주시 등에서 예정되어 있다. 시연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보쉬 전동공구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쉬 프로데이를 통해 소개하는 전문가용 바이터보 제품군은 보쉬 최상의 고성능 브러시리스 모터와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18V(ProCORE 18V) 두 가지 핵심 요소가 결합해 출력을 강화하고 효율을 높여, 18V 배터리 하나로 유선공구급 파워를 제공하는 고성능 충전 제품 시리즈다. 강력한 출력과 함께 전문 작업별로 세분화된 안전 기능, 커넥티비티 등 혁신적인 편의 기능까지 더했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프로데이는 보쉬 전동공구의 강력한 기능 체험과 함께 전문가 시연, 질의응답 등을 통해 제품을 직접 확인한 후, 대리점에서 바로 구매하고 현장의 보쉬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보증기간을 3년으로 연장 등록할 수 있으며, 구매 경품 증정까지 합친 올인클루시브 옴니채널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전문가에게 더욱 친절하고 가까이 다가가는 보쉬 전동공구가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