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동산 교육의 효시 경록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단기 취득과 임대관리사, 공경매 분야 학습을 위한 ‘3사명품반’을 선보인다.

3사명품반을 수강하는 경록 회원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단기 취득에도 알맞은 최신 전문 기획 인강을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부동산 경기와 관계 없이 지속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도록 돕고 부동산 전문가 역량을 높여주는 임대관리사 과정과 공경매 과정도 제공받는다.

경록 3사명품반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문 기획 인강은 온라인 교육을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경록 자체 스튜디오에서 높은 완성도에 이를 때까지 여러 번 반복촬영된다. 따라서 오프라인 강의실 강의를 녹화한 인강과 차별화돼 있다.

시험과목별 교재는 부동산에 대해 전혀 모르는 비전공자도 따라 보기만 하면 특별한 암기 없이 내용을 익힐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학습자의 이해도를 높이는 만화와 코멘트도 배치돼 있다.

이외에도 3사명품반의 IT학습센터 프로그램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출제 예상 문제를 모의고사와 학습모드 형태로 무제한 제공한다.

한편 경록은 동양 최초로 부동산학을 연구하기 시작해 오늘날 우리나라와 일본 등의 부동산학이 있게 한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