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충북 제천시 일대에서 에쓰와이이앤씨(주)가 시행하는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 아파트가 분양 중이다.

제천의 랜드마크로 우뚝 설 것으로 보이는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 아파트는 전용 84㎡의 단일 평형 지하 5층~지상 최고 23층 7개동 총 564가구 규모로 조성되었으며,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84㎡A 282가구 △84㎡B 47가구 △84㎡C 235가구다.

당 사업지는 제천에 공급되는 상품 중에서도 최상의 입지조건을 확보했다는 평을 듣는 곳으로 1만여 세대의 아파트가 밀집한 지역의 중심에 자리하여 여러 가지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는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교육여건도 돋보인다. 장락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제천여자중학교도 걸어서 갈 수 있는 학세권 입지다. 단지와 인접해 있는 사설교육기관이 많아 자녀의 학원 통학 걱정도 덜 수 있다.

‘장락동 세영리첼 에듀퍼스트’는 동산에 둘러싸인 숲세권 아파트로 용두산, 묘향산 등 근처 녹지가 풍부하여 대기 질이 우수할 뿐 아니라 근린공원과 도서관 등 여가공간도 풍부해 가족과 함께 여유롭고 쾌적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독보적인 커뮤니티 시설도 갖추고 있다. 어린 자녀들을 위한 어린이 물놀이터, 바닥분수, 드랍존, 맘스테이션 등 다양한 고급 커뮤니티 시설이 보급이 되며, 티하우스, 생활운동기구, 배드민턴장도 같이 들어선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