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KCC건설이 경기도 하남시 일대에 선보인 주거형 오피스텔 ‘미사 아넬로 스위첸’당첨자 계약 체결을 진행한다.

이달 초 진행한 청약에서 미사역 초역세권, 풍부한 인프라, KCC건설의 특화설계, 기존 주거형 오피스텔에서 누리지 못했던 풀퍼니시드 시스템 등을 갖춰 전 타입 청약 마감에 성공하며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당첨자 계약체결은 11일(목)~12일(금) 이틀간 견본주택 방문을 통해 진행된다. 특히, 최근 내 집 마련 부담이 높아진 상황에서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계약 체결이 순조로울 전망이다.

주거형 오피스텔 ‘미사 아넬로 스위첸’은 지하 7층~지상 22층 전용면적 21~44㎡ 오피스텔 449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될 예정이다.

먼저, 우수한 교통 여건을 갖췄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는 9호선 연장(강동-하남-남양주선) 예정으로 이에 따른 수혜도 예상된다. 또한, 차량 이용 시에는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접근이 용이한 쾌속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풍부한 인프라도 갖췄다. 인근 6만여평 규모의 미사호수공원을 비롯해 미사 경정공원, 미사 한강공원, 34km에 이르는 자전거 도로 등도 있어 쾌적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인근 미사역에서 이어지는 차 없는 거리와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 이케아 등 대형복합쇼핑몰도 있어 원스톱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우수한 상품성도 돋보인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A타입 전용21㎡(20실) ▲B타입 전용36㎡(19실) ▲C~E 타입 전용41~44㎡(410실)로 총 449실 총 5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경기도 하남시에서 희소성이 높은 전용 40㎡ 이상 중심이다.

특히, 4도어 비스포크 냉장고, 빌트인 식기세척기, 벽체 매립형 샤워 수전 등 그동안 하남 일대 오피스텔에서 보지 못했던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으로 차별화된 일상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전실 모두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와이드 다락 구조와 KCC건설만의 특화 설계, 안티 바이러스 도배지와 안티 박테리아 도어 레버 등이 적용된 clean 특화도 선보일 예정으로 생활 방역을 강화해 보다 청결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내 조성되는 근린생활시설은 풍부한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단지는 지하철5호선 미사역 6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했으며 버스정류장 및 보행로가 인접하고 있어 대규모 유동인구를 흡수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상업시설 주변으로 다수의 세대가 거주하고 있는 만큼 배후수요도 풍부해 경쟁력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미사 아넬로 스위첸’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는 2025년 11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