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바디프랜드 인천남동 전시장
사진= 바디프랜드 인천남동 전시장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의 인천남동 전시장이 오픈 10주년을 맞아 8월 13일부터 21일까지 9일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선착순으로 골프공 1세트(3ea) 또는 고급 담요를 증정한다.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은 모델에 따라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소형 마사지건 ‘미니건’, VIP기프트세트 등 특별 사은품도 추가 증정한다.

로봇형 안마의자 ‘팬텀 로보’, 스테디셀러 ‘더파라오’, ‘더팬텀’과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까지 고객들이 자주 찾는 모델 4종 구매 시, 제품별 할인가에 제휴카드 청구할인까지 더하면 최대 85만원, 정가대비 약 13%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태리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와 자가 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혜택도 마련했다. 라클라우드 매트리스와 이지모션베드 이상 베드를 함께 렌탈 시 월 렌탈료 5천원을 할인해주며, 기존 라클라우드 사용 고객이 쓰던 제품을 반납하고 새 제품을 렌탈하면 6개월분의 렌탈료가 면제된다. W정수기는 브레인 모델 기준 월 4,800원 할인 혜택에 제휴카드 할인 1만 5천원 추가 적용시 월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기존에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지인 소개 시 렌탈료 1회차 면제 또는 자사 사은품 중 1개를 랜덤으로 지급받는다"며 "면제 횟수에 제한이 없어 많은 지인을 소개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