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KCC건설이 경기도 하남시 일대에 공급하는 주거형 오피스텔 ‘미사 아넬로 스위첸’이 현재 분양 중이다.

미사 아넬로 스위첸은 지하 7층~지상 22층 전용면적 21~44㎡ 오피스텔 449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며 지하철 5호선 미사역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에는 9호선 연장(강동-하남-남양주선) 예정이다. 또한, 차량 이용 시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접근이 용이하다.

인근 6만여평 규모의 미사호수공원을 비롯해 미사 경정공원, 미사 한강공원, 34km에 이르는 자전거 도로 등이 있다. 또한, 인근 미사역에서 이어지는 차 없는 거리와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 이케아 등 대형복합쇼핑몰도 있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A타입 전용21㎡(20실) ▲B타입 전용36㎡(19실) ▲C~E 타입 전용41~44㎡(410실)로 총 449실 총 5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4도어 비스포크 냉장고, 빌트인 식기세척기, 벽체 매립형 샤워 수전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실 모두 와이드 다락 구조와 KCC건설만의 특화 설계, 안티 바이러스 도배지와 안티 박테리아 도어 레버 등이 적용된 clean 특화도 선보일 예정으로 생활 방역을 강화했다.

‘미사 아넬로 스위첸’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는 2025년 11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