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친환경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솔홈데코(김경록 대표이사)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호텔페어’에 참가한다. 호텔페어는 메쎄이상, 호텔아비아가 주관하는 행사로 숙박업의 최신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전시회다.

이번 호텔페어에서 한솔홈데코는 'web 3.0 호텔라운지 & 공간 트렌드' 라는 컨셉의 기획관에 참가한다. 기획관은 호텔라운지에서 새로운 디지털 기술과 최신 신소재의 친환경 기술이 접목된 온 오프라인 융복합 공간으로 재편성하며, 2023년 펼쳐진 새로운 경쟁 환경, 기술, 새로운 소비자의 취향을 최상위 호텔 라운지의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기획관에서 한솔홈데코는 무기질 암면 소재의 준불연 석재 패널인 ‘웰스톤’, Super-E0 등급의 친환경성 뿐만 아니라 내수 sb코어 소재로 습기와 충격에 강한 ‘sb마루’, PET 소재를 유리에 접합한 프리미엄 패턴 유리인 ‘시누스 글라스’, 친환경 표면재를 접착한 고품질의 가구소재 ‘스토리보드’ 등 안전과 친환경성이 더욱 강화된 새로운 공법과 소재로 무장된 색다른 인테리어 공간 구성의 접목으로 자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한솔홈데코 박병석 팀장은 “이번 호텔 페어에 참가하여 호텔관련 건축 및 인테리어 바이어에게 주력 제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비즈니스를 창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며, 지속적으로 한솔홈데코만의 공간 트렌드를 리더하는 인테리어 건축자재 시장을 선도할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