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청담동과 인접한 경기도 구리 아치울마을에 도심 전원주택형 럭셔리 테라스하우스 '아르카디아 시그니처(ARCADIA SIGNATURE)'가 오는 2월 샘플하우스 오픈 예정 소식을 알렸다.

아차산과 한강이 조망되는 아치울마을 유일의 그린&블루 조망권을 확보하고있는 아르카디아 시그니처는 아치형으로 산과 숲에 둘러싸여 있어 숲 속의 전원주택과 같은 초대형 정원 면적이 제공되는 전원주택형 고급빌라 단지다. 

'아르카디아 시그니처'는 산과 강, 바람을 메인 테마로 하여 '자연의 미학(Aestetics of nature)'이라는 슬로건에 따라 구리 아치울마을의 정경을 담아낸 프레스티지 주거서비스를 선보인다.

단지는 대지면적 1,230㎡ 위에 지상5층 펜트하우스전용 루프탑까지의 규모를 갖추고 있다. 또한 지하 2층까지 공간을 확보하여 호텔식 커뮤니티시설과 가구당 3대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단 8세대만 공급되는 아르카디아 시그니처의 유니트를 살펴보면, 프라이빗가든세대는 실내 실사용면적 약73~75평, 야외 정원 및 테라스 면적 약70~90여평이 제공된다. 가장 높은 헤리티지 펜트하우스는 실내 실사용면적 약90~93평과 루프탑테라스 약31평~45평이 제공된다.

2~3층에 위치한 내추럴 테라스세대는 실내 약 70평 내외와 야외테라스 약6평~12평정도가 제공하며 이탈리아의 몰테니앤씨(드레스룸), 아크리니아(주방), 제씨(수전), 플로림(타일), 살리스 리꼬르디(마루)를 비롯해 독일 가게나우(주방가전)와 융(스위치), 일본 토토(위생도기), 던에드워드(친환경 페인트) 등의 글로벌 하이엔드 라인업을 갖췄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세대 내 기기를 손쉽게 제어할 수 있는 첨단 웰리빙 스마트 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다.

아르카디아 시그니처 공식 분양대행사인 더럭스하우스그룹 오형수 대표는 “2월 오픈 예정인 샘플하우스에서 아르카디아 시그니처의 경쟁력인 입주민을 위한 한정판 럭셔리 리빙 에디션을 적용한 크리에이티브하고 독창적인 내, 외관을 볼 수 있을 것이다”며 “특히 펜트하우스, 가든하우스는 물론 2~3층 테라스하우스도 조기에 분양 완료가 예상되는 만큼 아치울마을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단지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많이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