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퍼스널 스킨케어 브랜드 ‘디오프러스(DEOPROCE)’가 3월 17일 오후 5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1시간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베스트셀러 특가 기획전’ 방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디오프러스는 이번 라이브 방송를 통해 베스트셀러 제품인 '히알루로닉 쿨링 선젤 에디션'과 '알로에 모이스처라이징 수딩젤'을 다양한 혜택으로 기획하여 선보인다고 한다.

디오프러스의 ‘히알루로닉 쿨링 선젤’은 수분감 넘치는 에센스 제형으로 백탁현상 없이 가볍게 발리는 특징이 있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제주 미네랄 용암수가 함유되어 있다. 그뿐만 아니라 5가지 임상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서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다른 기획 제품인 ‘알로에 모이스처라이징 수딩젤’은 순수 제주산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95%나 들어있어 피부에 충분한 수분감을 전해주고, 엄격한 프랑스 EVE 비건 인증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알코올 성분이 없어 끈적이지 않고, 오랫동안 보습감을 유지해 주어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적합하다.

디오프러스 관계자는 “꾸준히 사랑받아 왔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가 기획전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알로에 모이스처라이징 수딩젤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