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테이너 제작팀 모집합니다.
당사는 방갈로와 소형목조주택을 시공하는 업체입니다.

주5일근무제가 정착돼 가는 요즘 주말주택을 지으려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이런 시장상황에 따라 보다 저렴한 건축물을 요구하는 건축주들을 위해 모빌하우스 및 컨테이너 하우스를 개발, 제작하고자 시공팀을 모집합니다.

주로 주거용 컨테이너에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약간 고급스런 내외장마감을 하는 정도이며 규격은 6평~15평 가량이 될 것입니다.

팀원은 2~3명 또는 3~4명으로 구성되어 철골,용접,목공,도장,전기,설비,도배 등을 일괄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제작팀과 당사는 파트너 형태의 관계이며 당사에서는 기획과 영업, 디자인 개발과 설계, 자재구입, 수금 등을 담당하고 제작팀은 현지제작과 설치 및 사후관리를 담당하게 됩니다.
그리고 시공팀에게는 충북 옥천에 숙소가 있는 창고와 작업장소(1,000여평)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업의 특성상 주로 산간오지에 설치되어 대부분 현장 제작해야하므로 전국으로 출장이 가능해야 합니다.

상세한 이력과 경력을 포함한 자기 소개와 팀원소개를 이메일로 보내 주시면 검토 후 면담일정을 잡아 연락하겠습니다.

진취적이고 창의적인 분들의 응모를 바라며 무엇보다도 인간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협업 및 분업형태의 파트너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응모 이메일-- kdyin@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