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퍼니처 케어 서비스(Furniture Care Service)’를 실시한다. 퍼니처 케어 서비스는 한샘 주방가구를 구입한 고객 중에서 제품설치 시 제공되는 신청서 양식을 제출한 제품에 대해 한샘 전문 AS직원이 고객의 집을 방문해, 한샘에서 구매한 부엌가구뿐만 아니라 집안의 모든 가구류를 무상점검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후드 기름때 세척, 도마 및 주방용 칼 살균, 마루바닥 흠집을 제거하는 마루 리폼까지 시원하게 치료해준다.

현재 국내 대부분의 가구업체들은 소비자보호법에 의거한 1년 무상보증제도를 시행하고 있어 제품을 장기간 사용해야 하는 소비자 입장에서는 불편한 점이 많았다.

최양하 대표이사는 “퍼니처 케어 서비스는 한샘이 자랑하는 동종업계 최고 수준의 시공능력 및 AS 조직이 있기에 가능한 서비스”라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마켓 리딩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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