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펠레DIY목공방 수지 동천점(대표 김종윤)이 6월2일 오픈식을 갖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50여평의 공간에 목공기계실과 작업실을 분리하고 점포 전면에는 쇼룸을 단아하게 마련했다.

수지 동천점은 각종 기능성 하드웨어와 집성목, 천연 페인트를 사용하여 친환경 생활가구를 만들고 가르치는 수지 지역의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탄생됐다.
이날 오픈식에는 독일 본사에서 방한한 Egon Savelsberg 부장도 참석했다.

헤펠레DIY목공방 수지 동천점은 가구,건축,인테리어에 필요한 각종 공구,부품 등 하드웨어를 공급하고 있는 독일 헤펠레코리아㈜의 25번째 DIY 목공방 체인점이다.

목공방에서는 가구의 주문제작은 물론, 간단한 목공 교육을 통하여 자신이 사용할 가구를 직접 디자인하여 만들어 갈 수 있다. 독일식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다양한 기능의 가구를 제작할 수 있으며, 원목의 절단, 제작, 채색까지의 전 과정에 자연친화적인 환경제품만을 사용하고 있다. 각종 기능성 하드웨어와 천연 페인트 목재도 공방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헤펠레코리아는 7월까지 서울 서초점,수지 성복점과 대구 수성점을 오픈할 예정이며,이어서 파주점, 양재점, 도곡점, 화성동탄점, 광주점, 판교점 등의 오픈을 서두르고 있어 올해 안에 40개점을 무난히 돌파할 전망이다.

특히, 창업 11기(개강 10월10일)부터는 지방 소도시를 위한 소규모 목공방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목공방 창업의 부담을 줄일 수 있게 했다.
헤펠레목공방 창업상담은 본사 공방영업팀(031-760-7676)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설명과 함께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