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_View
인테리어 자재시장의 브랜드 경쟁이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지난 7월25일, 크레신산업(대표 왕일웅)은 최근 출시한 신 개념 바닥재 ‘엑스트라우드’의 개별 홈페이지(www.extrawood.co.kr)를 오픈했다. 관련 산업에서 단일 상품 브랜드의 홈페이지 운영은 이번이 처음 있는 일. 크레신산업 측은 “고객들에게 엑스트라우드의 브랜드 정보를 쉽게 제공하고 고객간 자유로운 커뮤니티가 이뤄지는 등 홈페이지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심어주기 위해 오픈했다”고 밝혔다. 주요 타깃층은 20~30대로 특히 DIY족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홍보팀 김창준 과장은 “주 5일제 근무로 여가 시간이 늘어나기도 했고 내손으로 하는 집수리의 재미도 크기 때문에 간단한 집수리는 직접 해결하는 DIY족이 늘고 있다”며 “초보자들도 손쉽게 바닥재를 시공해 볼 수 있도록 동영상, 이미지 컷 등 멀티미디어를 다양하게 배치했다”고 말했다. 회사소개, 엑스트라우드 제품소개, 엑스트라우드 관련뉴스, 엑스트라우드 DIY 커뮤니티, 엑스트라우드 이벤트 등이 주 메뉴다. 고객들이 자주 찾는 세부 메뉴들은 초기 화면에 별도로 구성했다. 이중 엑스트라우드 DIY 커뮤니티 내의 마이 엑스트라우드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엑스트라우드를 시공한 사진 및 동영상을 게재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꾸몄다. 이와 함께 시공공간의 가로세로 길이만 입력하면 소요수량과 비용 산출이 계산되는 시공면적 자동계산 프로그램을 설치했다. 크레신산업은 이번 엑스트라우드 홈페이지 오픈기념으로 7월26일부터 8월25일까지 한 달간 ‘헌마루 줄께 새마루 다오’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재 살고 있는 집의 마루를 바꿔야 하는 사연과 사진을 함께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평수에 상관없이 엑스트라우드를 무료로 시공해 주거나 50% 할인 구매권을 증정한다. 신문게재일 : 2006-08-01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