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업계 다채로운 이벤트로 마케팅 다변화
상태바
가구업계 다채로운 이벤트로 마케팅 다변화
  • 박세화
  • 승인 2006.10.03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답을 맞추면 고급 사무용 가구가 주어지고, 순금골드바가 제공되는 이벤트가 코아스웰과 한샘에서 진행되고 있다.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웰(대표 노재근)은 홈오피스 가구 ‘에르타(ERTA)’ 출시 기념으로 ‘에르타는 네모다’ 이벤트를 8월16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예를 들어 “에르타는 ‘가족사랑’이다”처럼 참신한 아이디어를 적어 보내면, 매주 2명씩 총 8명에게 ‘에르타’를 제공한다. 코아스웰 최재수 기획팀장은 “새로운 고객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에르타’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샘은 8월14일부터 9월30일까지 한샘닷컴(www.hanssem.com)에서 ‘부엌가구 견적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한샘닷컴에 들어와서 온라인으로 견적을 내거나 실측하는 경우 그리고 계약을 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키친바흐 로고가 새겨진 순금골드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지난 7월에도 진행된 바 있는 이 이벤트는반응이 좋아 8, 9월에도 연이어 실시하기로 했다고. 7월 한 달 동안 온달인 견적을 신청한 고객은 총 1500여명이다. 한샘 관계자는 “주방가구는 다른 일반가구에 비해 선택과 설치가 까다로운데, 이번 기회를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는 것 같다”고 말했다.
박세화   sehwa@wood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