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_View
 

온돌마루 전문기업 (주)JK마루는 기술보증기금에서 ‘벤처기업인증(제 20060200148호)’을 지난 9월11일 받았다. JK마루가 받은 벤처인증서는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제2조의2’ 규정에 의한 인증.

JK마루는 합판마루의 취약점인 마루표면을 강화하는 HPC기술을 개발, 마루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합판마루 시장이 재도약하는데 견인차 역할을 해왔음을 인정받았다. 김평기 사장은 “이번 벤처기업인증은 신기술 개발에 노력해온 JK마루뿐만 아니라 온돌마루업계에 주는 공식적인 축하인증으로, 업계에 기술경영을 촉발시키는 계기로 작용할 것”이라며 “향후 온돌마루업계도 IT산업 못지않은 고도의 기술 집약사업이 되며, 이런 기업만이 살아남을 것”이라고 인증 소감을 밝혔다. 

JK마루는 ‘차별화된 고기능성 제품개발로 시장변화를 앞장서 주도하고 업계의 선도적 역할을 자임한다’는 경영방침 하에, 기술위주의 회사경영을 통한 지속성장과 새로운 블루오션 창출에 분투하고 있다.

현재 JK마루는 발명특허품(제0527689호) ‘차세대친환경마루’를 출시하기 위해 준비 중에 있다. 이번 벤처인증 과정에서 우수성이 재차 확인된 이 제품을 JK마루 총판점에 독점적으로 공급해 경영활성화를 지원할 방침이다.

043-878-8211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