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펠레 목공학교 창업11기 개강, 전국 40개 공방운영
Image_View
헤펠레DIY목공방 창업을 위한 헤펠레 목공학교 창업11기 과정이 지난 10월10일 본사 강당에서 개강식을 갖고 8주간의 창업교육에 들어갔다.

이번 과정에는 8개 지역에 헤펠레목공방을 개점할 예비창업주를 비롯해 총 11명의 교육생이 참가, 하드웨어 및 천연페인트 전반에 걸친 체계적인 이론교육과 가구설계 및 제작기법, 경영마케팅 및 회사 시스템교육을 받게 된다. 또한 헤펠레목공방을 운영하고 있는 점주들의 특강을 비롯해 건축용 천연페인트 기법 워크샵 등 실질적인 교육을 통해 창업시 시행착오를 최소한으로 줄여 주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헤펠레공방사업본부 박영규 부장은 “헤펠레DIY목공방은 DIY가구 회원교육이나 주문가구 제작의 차원을 넘어 각종 가구 및 건축용 하드웨어 판매를 비롯해 천연페인트 판매 및 시공 등 창업자의 특성에 따라 다양한 수익 아이템을 활용할 수 있다”며 장점을 설명했다.

헤펠레코리아는 10월12일 오픈한 서울 동작점을 비롯해 현재 전국에 30개의 헤펠레목공방 체인점을 유치하고 있으며, 창업11기 교육이 끝나게 되면 총 40개의 공방이 운영되게 된다.

최근 오픈한 헤펠레목공방으로는 서울 서초점, 양재점, 동작점, 화성 동탄점, 대구 수성점 등이 있다. 한편 창업계약 대기자를 위한 창업12기 과정은 예년 보다 앞당겨진 1월 중순에 개강할 예정이다.

031-760-7676/7624 (공방영업팀)

김태영 기자  young@woodkorea.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