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의 100% 국내산 마루로 진짜 웰빙하세요! 

 

Image_View

 

 

100% 국내산 소나무로 마루를 만드는 한솔홈데코가 ‘진짜 웰빙’ 프로모션에 나섰다. ‘먹을거리에만 웰빙이 존재하는 것은 아니다’라는 컨셉으로, 타사와 달리 한솔은 품질이 검증되지 않은 중국 수입산을 판매하거나 원자재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한솔 측은 “의식주 전반에서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가 급증하고, 웰빙 개념이 확대되는 트렌드로 인해 마루도 본드를 사용하지 않는 제품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며 “중국산 마루가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상황에서 순수 국내 원자재로만 구성된 마루는 ‘한솔’뿐” 이라고 피력했다.

한솔홈데코의 한솔참마루는 비접착타입의 락 시공법으로, 모든 제품에 광촉매와 은나노를 첨가해 새집증후군 및 어린이 아토피 피부질환에 대비했다. 내구성과 내긁힘성을 일반 합판마루보다 20배 강화해 실용성을 부각시킨 점도 특징적이다.

또한 제품의 특성에 따라 ‘레브’, ‘노바’, ‘락’ 등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레브는 소폭 (100㎜)의 V홈 처리한 한솔의 인기제품으로 탤런트 신애라 씨를 모델로 캐스팅해 대대적인 홍보에 나선 바 있다. 감성적 빈티지와 모던이 조화된 노바는 독특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을 추구해 감각 있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으며, 락은 다양한 패턴을 구색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