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마루, 금빛 '크로키오크' '골드모시아' 출시

 

Image_View

JK마루가 2006/7년 겨울시즌을 맞이해 선보인 신제품으로 인해 내년도 국내 실내바닥은 금빛의 아름다움을 머금을 것 같다.

JK마루는 최근 고품격 온돌마루 마제끄(MAJEQUE) 라인의 신제품 2종 출시했다. ‘크로키오크(Croquis Oak)’와 ‘골드모시아(Goldmosia)’가 그것으로, 진한 금갈색이 배어있는 크로키오크와 옐로 톤의 체스트넛 컬러가 빛나는 골드모시아는 대청마루식으로 시공할 경우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표현돼, 차별화된 고품격 수종을 찾는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JK마루 관계자는 “계절별로 차별화된 신상품을 출시해 고급원목마루 시장에서 마제끄의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당사 거래선의 영업력을 지원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JK마루는 HPC원목마루 브랜드 마제끄(MAJEQUE)를 런칭해 고급온돌마루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마제끄는 소잉컷(Sawing-cut)원목단판을 적용해 뒤틀림이나 갈라짐에 대한 저항력이 강하며, 북유럽산 고급자작나무 합판(6.5㎜)을 적용해 품질 안정성이 뛰어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의 주요 타깃층은 현재 시장에서 유통되고 있는 마제끄 오크·티크·도시에 등과 함께 고급주상복합아파트 등의 고급주택시장이다.

온돌마루 전문기업인 JK마루는 창업 이래 꾸준한 기술개발을 통해 마루표면을 강화하는 HPC기술을 개발함으로써 합판마루의 취약점을 개선, 마루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했다. 지난 9월에는 기술보증기금에서 벤처기업인증을 받는 등 경쟁이 치열한 마루시장에서 기술력을 토대로 한 블루오션 창출에 전념하고 있다.

043-878-8211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