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장식자재 기업 LG하우시스가 ‘제11회 상하이 단열재 및 에너지 절약 엑스포(11th Shanghai Thermal Insulation Material and Energy Saving Expo)’, ‘2013 두바이 국제 건축자재 박람회(The Big 5 International Building & Construction Show 2013)’에 연속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LG하우시스가 참가한 ‘제11회 상하이 단열재 및 에너지 절약 엑스포’는 지난 11월 20일부터 22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 행사로 이번 전시회를 통해 최고의 단열 성능과 시공 안전성을 입증 받은 ‘PF보드’를 선보이며 LG하우시스만의 우수한 단열 기술을 뽐냈다.

‘2013 두바이 국제 건축자재 박람회’는 지난 11월 25일부터 28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개최된 중동 최대의 건축전시회로 LG하우시스는 상업용 바닥재, 벽지, 인조대리석 등 다양한 건자재 제품을 전시하며 세계적 수준의 제품력과 디자인 역량을 선보이며 많은 중동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세계적 수준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유명 해외 전시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하며, 해외 시장에서 또한 브랜드 파워를 강화시켜 글로벌 건자재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하우시스는 올해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도모텍스 아시아’를 비롯해 미국 ‘네오콘 전시회’, 카자흐스탄 ‘아스타나 빌드’, 이탈리아 ‘밀라노 디자인 위크’ 등 다양한 해외 유명 전시회에 잇달아 참가하며 전세계로 활동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