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향하우징페어에서 삼환글로벌 부스

내·외장재 전문기업인 삼환글로벌(대표 조영배)이 지난달 24일부터 5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자사 제품인 바이오우드와 나노우드를 선보였다.
바이오우드란 70%의 목분과 PP 및 PE 등을 혼합해 성형, 압출, 냉각 등의 공정을 거쳐 생산되는 목재제품으로 미국, 싱가포르 등 전 세계 40여 개의 나라에서 사용되고 있는 친환경 제품이다.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 인체에 해롭지 않으며, 재활용이 가능한 리사이클링 제품으로 자원의 낭비를 획기적으로 줄였다. 특히 방염 및 난연성 시험을 통과한 검증된 제품으로 일반 건물, 주차장 등 모든 건축물의 내·외장재에 적용할 수 있다. 디자인 및 색상이 다양해 가구, 벤치, 파고라 등 여러 가지 조경 시설물에도 탁월한 기능을 발휘하는 제품이다.
또한, 바이오우드에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발생하는 바이오우드 칩(나노펠렛)을 추가해 한 차원 업그레이드시켜 공기정화의 효과를 가진 나노우드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삼환글로벌의 조영배 대표는 “리사이클링과 공기정화가 되는 바이오우드와 나노우드 제품은 친환경 제품으로 다른 합성 목재와는 비교할 수 없는 품질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한편 삼환글로벌은 바이오우드와 관련된 제품으로 천장재, 바닥재, 데크재, 계단재 등 약 20여 가지가 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 문의는 전화(032-573-017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