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염 MDF
MDF UV 하도 백색 코팅
거산목재의 MDF 제품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거산목재(대표 안봉식)는 다양한 MDF 제품을 전국의 인테리어 시공업체들에게 유통하고 있다. MDF는 생활 곳곳에 가구, 가전, 인테리어 용도로 저렴한 가격과 제작의 용이성, 높은 강도를 인정받아 자재시장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 중에 하나다.

소방 인증 받은 방염 MDF
MDF는 건자재로써의 우수한 물성과 가공성에도 불구하고 불에 약하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었는데, 거산목재의 ‘방염 MDF’ 제품은 한국소방산업기술원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현재 정부의 외단열재에 대한 규제 강화 방침으로 관공서, 백화점, 숙박시설 등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건물 등에 화재 저항성이 강한 자재를 사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화재 발생으로 인한 인명사고의 70~80%가 가연성 자재에서 나오는 유독가스 때문인데, 방염자재 시공만으로도 상당 부분의 인명피해를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거산목재는 이러한 추세에 맞게 건물의 내부 시공이 가능하며 마감코팅 처리가 된 방염 MDF를 활발히 공급해, 공사기간을 단축시키는 동시에 시공비용을 절감하는 효과를 동시에 줘 업체들로부터 인기가 높다. 규격은 12~15T×4′×8′이 기본이다.

브랜드 매장 인테리어에 탁월
거산목재에서 가장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품목은 ‘MDF UV 하도 백색 코팅’ 제품으로, 이 제품은 인테리어 집기 혹은 건물의 내부 시공에 적용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코팅의 기본 바탕이 백색이기 때문에 다양한 색상 구현이 가능하다. 이에 백화점의 브랜드 매장이나 전시장의 부스 시공에 개성 넘치는 인테리어 제작에 적합하다. 현재 규격은 4.5~30T×4′×8′이 기본이며 별도의 주문규격으로 출고되기도 한다.
거산목재 관계자는 “거산목재의 제품은 주문을 받는 당일 즉시 배송이 가능하며 전국의 어느 곳이라도 빠른 시간 내에 제품을 수령할 수있는 공급체계를 갖춰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편”이라고 전했다. 제품과 관련된 문의는 전화(031-943-2365)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