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멀바우

인천 동구에 위치한 대덕코트디자인(대표 임장호)은 데크 및 플로어링 사업에 주력하는 목재 업체다. 주력제품으로는 데크재, 플로어링, 계단재 및 루바와 방부처리목으로 현재 조달청 제품으로 등록돼 있다.
최근 조경재 트랜드가 방부목에서 하드우드로 넘어가면서 대덕코트디자인은 이페, 말라스, 멀바우 데크와 오크, 메이플, 멀바우 등의 플로어링에 주력하며, 자체공장에서 제품을 가공해 물건을 공급 중이다. 특히 대덕코트디자인은 제재와 판매에만 주력하는 목재업체들과 달리 실내건축 전문공사 면허를 가지고 있어 고객이 원한다면 자재 납품부터 공사까지 모든 것을 원스톱에 진행할 수 있다. 대덕코트디자인의 공사기술은 전문지식과 기술을 갖춘 기술 인력에 의해 독립적으로 완벽한 설계와 시공에 이르기 까지, 완벽한 품질과 시공을 자랑해 고객들은 대덕코트디자인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한편 대덕코트디자인은 조경재와 플로어링 외에도 플라스틱 바닥재인 조립식 PP 플로어링 시스템을 함께 제공 중이다. 조립식 PP 플로어링 시스템은 기존의 코트 바닥의 단점을 보완해, 오랜 사용기간에도 충분한 강도와 유지보수가 편리한 스포츠용 실내외 코트바닥재다. 대덕코트디자인이 제공하는 플로어링 제품과 조립식 PP 플로어링 시스템을 함께 접목해 설치한다면, 실내·실외 멋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현재 대덕코트디자인이 제공하는 플로어링 규격은 코팅된 오크, 메이플은 15×60/150×1800㎜, 코팅된 멀바우는 15×90/150×1800㎜으로 공급 중이다. 관련문의는 전화(032-572-284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