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아우딘, 헤펠레社 손잡이
대아우딘이 다양한 디자인의 헤펠레 메탈 및 우드 손잡이를 공급하고 있다. 가구의 작은 부속으로만 여겨졌던 가구용 손잡이를 홈데코레이션의 한 분야로 여기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접목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메탈은 물론 목재로 만들어진 손잡이까지 대아우딘이 공급하는 제품들은 가구 제조 업체 및 공방 등에 공급돼 사용중이며 가구 제품의 미적 향상에도 기여하고 있다. 
(대아우딘: 031-766-6266)

 

두남금속, 스텐레스 스틱 자동못
스텐레스 못 전문 업체인 두남금속이 망치없이도 타카로 못을 연달아 박을 수 있는 ‘스텐레스 스틱 자동못’을 공급한다. 스텐레스 스틱 자동못은 못의 몸에 굴곡이 있는 ‘스크류 타입’과 못 몸에 링 모양이 있는 ‘링 타입’ 2가지가 있으며, 25개 못이 1개 세트로 구성돼있다. 스텐레스 못은 철 못에 비해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인데, 목재를 오랫동안 사용하기 위해서는 작은 부속품인 못도 어떤 못을 사용하는가도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두남금속: 031-985-3003)

 

마이드림하우스, 목봉 연결 도우미
마이드림하우스가 DIY용 부자재인 목봉 연결 도우미를 공급하고 있다. 이 목봉 연결 도우미는 목봉을 걸 수 있는 걸이 제품이다. 목봉을 이용한 DIY용품 제작이 활발히 늘면서 자칫 심심해 보일 수있는 목봉걸이에 포인트를 줄 수있는 멋진 아이템이다. 나비, 뭉게구름, 네모, 아이구름 등 다양한 모양의 목봉 연결 도우미는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 제작, 용품, 커텐걸이 등에 장식으로 사용한다면 귀여운 제품을 완성할 수 있다. 
(마이드림하우스: mydreamhouse.co.kr)

 

한치각, 앵글러
한치각은 자사가 직접 개발한 각재 연결 부속인 앵글러를 선보인다. 
앵글러는 인·익스테리어는 물론 부스 설치 및 야외 시설물까지 가능하며, 해체 후에도 연결 부속과 각재를 큰 손상 없이 100% 회수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큰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앵글러 모델 중 앵글러_30은 가장 작은 각재 연결용으로 나사 또는 볼트 구멍이 3개만 있어 시공이 깔끔하다. 
(한치각: 02-324-2431)

 

대흥 H&T, 다모아힌지
대흥 H&T는 불편한 시공과 견고하지 못했던 기존의 경첩 제품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다모아 힌지제품을 선보였다.
다모아 힌지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손 끼임 방지와 편리한 시공을 위해 특허 및 디자인 등록된 최신 경첩 제품으로, 시공 시 문과 문틀의 홈 가공을 하지 않아도 되며, ‘손 끼임 방지바’가 붙어있어 문 사이의 손가락 끼임을 방지해 준다. 
(대흥 H&T: 02-2625-2916)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