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마루
상태바
원목마루
  • 윤선영
  • 승인 2016.11.23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카마루, MULTIflor
떼카코리아의 경기 총판인 테카마루는 기존 떼카코리아에서 수입하는 원목마루 TEKA, 피어리스 브랜드 이외에 100년 전통의 오스트리아 Scheucher社의 친환경 원목마루를 론칭했다. ‘MULTIflor’는 배판을 핀란드산 자작나무를 6.2㎜로 5겹 가공해 수축 팽창을 최소화 시켜, 최고급 원목 단판을 3.6㎜로 해 원목 특유의 천연 질감과 보행감을 살린 제품이다.
(테카마루: 031-794-1799)

케이디우드테크, 원목 방습마루
케이디우드테크가 그동안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았던 방습마루의 프리미엄급 신제품을 출시했다. 원목 방습마루는 고강도 방습마루의 장점과 원목마루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이다. 고강도 방습마루는 침수돼도 끄떡없는 내수성과 강마루 대비 2배 강해진 표면강도를 지녔다. 여기에 오크 원목으로 마감한 고강도 원목 방습마루는 방습마루의 장점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원목바닥을 유지해 고품격의 품질을 자랑한다.
   (케이디우드테크: 02-3401-5525)

다인디엠에스, 살리스
다인디엠에스가 이태리 명품 원목마루 ‘살리스(SALIS)’를 본격 론칭했다. 살리스 원목마루는 이탈리아 페루자에서 1900년대 설립돼 4대째 가업을 이어온 살리스의 제품으로 현재 다인디엠에스에서 국내 총판을 운영 중이다.
제품군은 고재 원목마루 리꼬르디, 마레, 움브리아, 노체 총 4가지 제품과 모자이크 원목마루 인따르시, 보급형 원목마루 세리에 900으로 이뤄져 있다.
(다인디엠에스: 070-7405-8580)

선일우드, 마지오레 
원목 마루 전문 공급 회사인 선일우드는 ▲마지오레(Maggiore) ▲떼까(TEKA) ▲아이피에프(IPF)를 총 3가지의 원목 마루 브랜드를 공급하고 있다.
다른 중국산 원목 마루와는 달리 원목 단판의 두께가 3~4㎜를 적용했으며 국내 KC마크를 획득하고 해외인증서 보유, 친환경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어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선일우드: 02-549-8845)

한송우드, 산들마루
국내 마루시장에서 강마루 제품이 대세인 가운데, 한송우드가 자작나무 합판을 대판으로 사용한 강마루 ‘수오미(SUUMI)’를 선보였다. 산들마루 수오미가 자작나무 대판을 적용하고 있어, 국내 온돌마루 적용 시 치수안정성이 뛰어나며 건축 및 인테리어 시장에서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주목받는다. 또한, 러시아산 자작나무 대판은 산림인증시스템인 ‘FSC 인증’을 획득했다.
(한송우드: 032-572-3626)

윤선영   sunny@mediawoo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