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社의 Leo Yan

ROYAL LINK INDUSTRIAL LIMITED(이하 로얄社) 11월 3일부터 6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코리아우드쇼2016을 통해 한국에 자사의 제품을 알리며 네트워크 교류에 나섰다.
로얄社는 중국 남동쪽 연안지역인 푸젠성에 위치한 목재업체로 Viscapwood와 GPM이라는 두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현재는 계단재와 스프루스 루바, 삼목 루바, 삼목 로그 사이딩, 삼목 채널 사이딩 등의 목재제품을 제작하며 고객이 원하는 규격의 목재제품도 생산하고 있다.
로얄社가 현재 운영 중인 공장 시설은 총 5개로 목재제품에 대한 대량생산이 가능하며, 제품의 품질 개선을 위해 매년 설비를 확충하고 있다.
현재 미국, 일본, 호주 등에 목재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지난 2012년도에는 자사가 생산 중인 목재제품에 대해 산림인증제도인 FSC인증을 받아 유럽에도 수출을 진행 중이다. FSC인증이란 지속가능한 경영을 하고 있는 산림을 인증하고 그 산림에서 생산된 목재 및 목재제품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라벨을 부착하는 제도로 소비자들이 선택적인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유도해 지속가능한 산림 경영의 추진에 기여하려는 목적에 도입됐다.
로얄社의 레오 얀(Leo Yan)씨는 “코리아우드쇼2016을 통해 국내 목재업체 관계자들을 만나게 됐고, 이 기회를 토대로 한국의 목재업계들과 끈끈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ROYAL LINK INDUSTRIAL LIMITED와에 대한 문의는 이메일(Leo@gptimber.com)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