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도교역 이성민 대리와 방킬라이 데크재

방킬라이 외에도 큐링과
멀바우 데크재 등 선보여

천연목재 전문 수입기업 정도교역(대표 이동국)이 방킬라이, 큐링, 멀바우 등 다양한 수종의 데크재를 수입해 선보이고 있다.
위에 언급된 제품 이외에도 말라스(모말라) 규격 19/30×90/100×2,400㎜와 켐파스 또한 입고돼 있다. 특히 이번에 들여온 제품 중 처음으로 선보이는 방킬라이 데크재는 규격 24×140×2,400~3,900㎜로 기존 방킬라이 데크재에 비해 폭이 넓어 안정감과 균형감을 강조했으며 내구성 또한 더욱 튼튼해져 데크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해당 방킬라이 데크재는 나라장터 및 조달처, 야외테라스나 수영장 데크재 등 다양한 용도로 쓰이고 있다.
아울러 정도교역은 하우스 후로링(무코팅)을 판매하고 있다. 댄스장 바닥재나 20, 30대가 주로 찾는 카페 등에 많이 시공되고 있는 제품으로 포인트 시공에도 적절하며 공공시설 및 상업시설 등에 안성맞춤인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원래 라왕 수종 단일 제품으로만 공급하다가 점점 입소문을 타고 업계에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과 높은 수요 창출을 이끌어 내면서 ▲라왕(큐링) ▲방킬라이 ▲멀바우 ▲카폴까지 총 네 종류의 수종을 추가로 선보이고 있다. 규격은 15×80×3,600㎜ 한 종류로만 공급하고 있다.
정도교역 이성민 대리는 “하우스 후로링 제품은 품질이 뛰어난 반면 가격은 저렴한 편에 속해 업체 분들이 많이들 찾고 계시고, 내부에 어려움 없이 DIY 시공이 가능하며 시공이 편하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