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랙 앵글선반을 제작하는 (주)영진산업이 홈퍼니싱 트렌드를 반영한 모듈 가구 ‘홈던트(Homedant)’를 새로 출시했다. 홈던트는 ‘집(Home)’과 ‘팬던트(Pendant)’의 합성어로 집안에서 포인트가 되는 공간을 만든다는 의미. 특히 자유자재로 변형이 가능한 모듈 가구는 주변 환경에 맞게 다양한 컨셉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드레스룸 21종을 포함해 책장 49종, 수납선반장 49종 등 3가지 시리즈의 홈던트 모듈 가구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포인트 도어장과 오픈장이 추가됐다. 기둥, 받침 등 다양한 유닛을 이용해 공간에 맞는 조립이 가능하며, 포인트 수납장과 포인트 오픈장의 다채로운 컬러는 개성과 취향에 따라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다. 코너장과 슬림장은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방이 좁아 인테리어에 한계를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작됐다. 코너장을 설치해 벽 모서리에 숨어있는 공간까지 수납할 수 있고, 슬림장 역시 알맞은 모듈 선택으로 빈틈 없는 완벽한 수납이 가능하다.

국내 및 해외 거래처에 우수한 제품으로 잘 알려진 영진산업은 3년 연속 ‘품질경영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안전성을 인정받아왔으며, 친환경 E0등급의 MDF보드를 사용해 유해 화학물질에 대한 우려를 줄였다. 홈던트는 본격 런칭을 앞두고 중소기업진흥공단 HIT500에 선정됐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