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이건라움, ‘나나랜드’ 겨냥한 중문 3종 출시중문 최초 인터락 설계 적용…수직 프로파일이 외기 유입 강력 차단

이건창호가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S-INTER 3연동’ 중문 3종을 선보였다.

최근 사회의 기준이나 타인의 시선에 연연하지 않고 자신이 가치를 두는 부분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나나랜드’ 문화가 확산되며 소비 트렌드에 변화를 가져왔다. 이건창호는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3가지 스타일을 기본으로 취향에 맞게 다양한 디자인 조합이 가능한 중문을 출시했다.

이건창호가 선보인 S-INTER 3연동 중문은 최근 인기 있는 주거 인테리어 스타일을 고려해 이와 잘 어울리는 3가지 디자인 타입으로 엄선된 제품이다. 부드럽고 따뜻한 색감의 나뭇결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이미지를 완성하는 ‘내추럴(Natural) 스타일 중문’과 우아한 패턴과 컬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전해주는 ‘클래식(Classic) 스타일 중문’, 절제된 직선의 형태로 도시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모던(Modern) 스타일 중문’이 있다. 각 제품은 프레임 컬러뿐 아니라 유리와 하부 가림판 소재 옵션도 다양하게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S-INTER 3연동 중문은 16.8mm의 초슬림 알루미늄 프레임에 독일산 하드웨어 시스템이 결합돼 슬림한 디자인과 견고함을 갖췄다. 상부에 몰딩을 없애 벽면과 일체된 느낌을 주는 플랫한 디자인은 실내에 개방감을 더하며 비탈형 하부레일은 골프백, 유모차, 캐리어 등 바퀴가 있는 물건을 이동할 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중문은 이건창호의 30년 시스템 창호 제조 기술 노하우를 담아 기밀성 또한 높였다. 인터락 구조를 중문에 접목시켜 닫았을 때 3개 문짝에서 연동되는 수직 프레임이 빈틈 없이 서로 맞물릴 수 있도록 했다. 기존 제품들이 수직 프레임에 털 빠짐 현상이 있는 모헤어가 부착돼 지저분해 보였던 반면, S-INTER 3연동 중문은 깔끔한 외관이 큰 특징이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집집마다 인테리어가 다른 만큼 집의 '얼굴'이 되는 중문도 인테리어와 조화로움을 고려한 선택이 필요하다"며 "디자인 옵션이 강화된 ‘S-INTER 3연동’ 중문으로 소비자들이 집 안 분위기와 가장 잘 어울리는 중문을 선택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미지 기자  giveme@mediawood.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건라움#이건창호#중문#인테리어#초슬림중문

김미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연관 키워드 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