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한샘, 30일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전주점 열어총 500평 규모, 전북지역 첫 번째 리모델링 대형쇼룸

(주)한샘이 지난달 30일 전북지역 첫 번째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 전주점을 오픈했다. 전주시 덕진구에 위치한 전주점은 총 500평(1652m²) 규모의 대형 전시장으로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6개의 리하우스 패키지와 부엌, 욕실, 창호, 마루, 벽지, 조명 등 다양한 가구와 건자재를 제안하고 있다.

리하우스 패키지 중 ‘모던클래식 화이트’, ‘모던 내추럴’, ‘모던 그레이’ 스타일을 활용해 거실, 부엌, 침실, 욕실 등 집 전체 공간을 모델하우스 형태로 꾸몄다. ‘모던 차콜’, ‘모던클래식 와인’, ‘모던 화이트’ 스타일은 부엌과 거실로 구성된 세미 모델하우스로 연출했다. 고객들은 취향에 맞는 리하우스 패키지를 선택하며 손쉽게 리모델링 공사를 할 수 있다.

전주점에서는 공간설계 전문가 RD(Rehaus Designer)가 3D 상담프로그램인 ‘홈플래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집 공사 후의 모습을 가상으로 살펴볼 수 있다. 마루, 도어, 창호, 조명, 수전 등 샘플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건자재 샘플존’도 마련돼 있어 다양한 자재를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

한샘은 전주점 오픈을 기념해 방문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3M 스카치 가드 스프레이’를 증정하고 선착순 100명에게 ‘보르미올리 유리물병 컵 세트’와 ‘애경 주방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또 700만원 이상 계약 고객에게는 ‘발뮤다 공기청정기’를, 2200만원 이상 계약 고객에게는 ‘코웨이 항바이러스 공기청정기’와 ‘기펠 SMART 로봇 청소기’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샘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전주점은 전북지역 첫 번째 한샘리하우스 대형쇼룸으로 지역 소비자들이 손쉽게 리모델링 공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리하우스 패키지 전시와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오픈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미지 기자  giveme@mediawood.co.kr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샘#한샘리하우스#쇼룸오픈#전시장#리모델링#인테리어

김미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연관 키워드 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